은행들의 예금 금리가 많이 올라가고 있습니다. 주식배당률을 넘어 2% 이상의 예금 금리 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. 예금 금리 높은 곳을 찾으신다면 지금이 기회일 수 있습니다. 아래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보시게 좋겠습니다
예금 금리 가장 높은 곳
예금 금리 높은 상품들이 있는 시중은행과 어떤 상품이 어떤 금리를 적용하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. 여기에는 SC제일은행, NH농협은행, BNK부산은행, BNK경남은행, 국민은행, 신한은행 등 다양한 시중은행과 상품들이 있으니 아래에서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
SC제일은행 예금 금리 상품
SC제일은행은 연말까지 총 1000억 원 한도의 예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. 올 연말까지 정기예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이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연 2.1%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. 가입금액은 3000만 원 이상 20억 원 이하이며 기존 고객의 경우 전월대비 증가 자금을 기준으로 한다고 하는데요.
이 외에도 e-그린 세이브 예금의 경우 금리를 최고 0.4% 포인트 인상하는 등 각종 예·적금 금리도 순차적으로 0.2~0.4% 포인트 상향 조정할 계획이라고 합니다. 아래를 통해서 이벤트 상품 및 예금 금리를 확인해보세요
NH농협은행 예금 금리 상품
NH농협은행은 일반 정기예금, 자유적립 정기예금 등의 거치식 예금에 대한 기본금리를 0.25%~0.3% 포인트 인상한 바 있는데요. 이 외에도 적립식 예금 기본금리는 0.25%~0.4% 포인트, 주택청약예금·부금 0.25% 포인트 올렸다고 하죠.
신한은행 예금 금리 상품
신한은행도 지난 29일부터 정기예금 및 적립식 예금 36종의 금리를 최대 0.40% 포인트 올렸는데요. 가장 많이 알고 계시는 대표적인 신한은행 상품인 안녕, 반가워 적금의 경우 최대 월 50만 원 한도로 1년 만기 최고 연 4.2% 혜택을, 신한 알. 쏠 적금은 1년 만기 최고 연 2.6% 금리를 적용했다고 합니다.
특히 쏠 편한 정기예금의 경우 1만 원 이상이면 가입 금액에 대한 제한이 없고 1년 기준 1.65%(온라인 가입 시)로 금리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를 통해서 확인하시게 좋겠습니다.
예금 금리 가장 높은 곳
예금 금리 가장 높은 곳의 시중은행과 상품에 대해 살펴봤는데요. 주식이나 코인에 대한 불안정성과 오미크론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안전 자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.
댓글